본문 바로가기

우연이 우연히 노래듣기

 

오늘도 신나는 트로트를 들고 찾아왔습니다.이번 안내를 해드려 볼 트로트는 최근에도 인기 최고인우연이씨의노래인 우연히를 준비해보았습니다.뮤지션 이름과 제목이 많이 비슷해요^^ 간혹 제목과 가사가 헷갈리더군요ㅋ2001년도에 <남자인데>로 뮤지션로 데뷔를 하시게 되셨습니다.뮤지션로 데뷔하신지 참 오래되셨네요!? 그렇지만 기나긴 무명시절을겪었다고 해 주시기로 하시죠. 그 기나긴 무명시절을 끝내준 노래가오늘 소개한 우연히라는 노래에요.

우연이 우연히

이미 많이들 알려져서 알고 계시겠지만 우연히 노래는대단히유명하신분이 작곡과 작사를 해주셨더라고요!!트로트 4대천왕중에 한분이신 바로 바로 설운도씨가 직접 만든 자작곡이랍니다.워낙에 트로트쪽에서 작곡 / 작사실력이 좋으시기로 유명해보기로 하시죠!!

우연이 우연히

이가요를 들어보고 있다보면 우울했었던 마음도 한방에 싹 날라가버리는거 같기도 해요.물론 울적할때는 트로트가 최고죠^^노래의 가사는 우연히 나이트클럽에 놀러갔다가 옛 첫인기를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내용의 가사에요!!진짜로 이런 사례가 있을것 같기도 하겠죠~신나는 오늘의 노래 우연이 우연히 바로바로 들어보기하시기바랍니다.

준비해드린 유튜브 영상을 통해 들어보시기해보고자할수있어요.오랜만에저역시 우연이 우연히를 들어보는데요.약 10년전에 발표된 노래지만 지금 들어봐도너무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