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 FULL버전 ]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 FULL버전 ]

반가워요 정말 오랜만에 너무나도 감미롭고 들어 보기에 좋은 감성적인 발라드노래인 한곡 나왔네요!! 바로 황치열님의 노래랍니다. 이번 신곡 정말 대박입니다. 사실 그전엔 황치열님이 어떤 노래를 불렀었는지 잘 몰랐었었죠.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이번 노래 통해 정확히 잘 알게 되었네요. 특히 이 시간에는 안내해드리는 이 노래는 뮤직비디오가 너무나도너무 좋더라고요 그렇다보니 황치열 맨날듣는노래 뮤비를 준비를 해봤습니다. 한편의 드라마나 영화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직동영상에는 황치열님이 직접 출연해서 연기를 하셨네요. 연기를 해도 될정도로 연기를 참 잘하더라고요. 뮤직동영상를 통해 보니 정말 매력적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는데요. 뮤직동영상와 노래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네요.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직영상에 관련 되어진 해석이 개인 각자 모두 다르죠. 하나는 일반적인 해석으로 사귀다가 헤어졌다라는 해석과, 두번째는 혼자 짝인기를 해보시게되어 상상을 하시는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저는 두번째 해석이 맞지 않을까 싶어요.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직비디오는 동영상미가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냥 한편의 영화라고 해도 될것같네요.

아름답고 잔잔한 노래와 함께 한편의 멜로 영화처럼 전개가 되는 뮤직동영상가 가슴을 심쿵하게 하기도 하고, 아련하게 하기도 하고 있는듯해요.

위에는 황치열 매일 매일듣는노래 뮤비인데요. 해피엔딩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해피엔딩은 되지않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얼마 전에 이 뮤비만 몇번이나 다시보고 다시보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