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안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천안에서 영화보러 가실떄 천안CGV 많이 이용하실겁니다. 최근에도 코로나 때문에 극장들이 임시 휴업을 한곳들도 있고 운영시간을 단축해서 운영하는곳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확인을 해보고 가시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천안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들도 바로 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자

 

 

 

 영화를 보러 갈까 고민 중이라면 지금 알려드리는 천안 CGV 상영시간표를 미리 바로 살펴보고 영화 보시러 갈 시간을 정하는 것이 도움이 되실것같네요 제가 그럼 방문자님 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려 볼게요.

 

천안 CGV 상영시간표

 

CGV극장찾기 선태

 

 

 

 이러한 식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가장우선 CGV로 검색을 해 주셔야 한데요 그렇게 하고 하단에 나오게되어지는 극장 찾아 보기를 클릭을 하여야 보다더 빨리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살짝 더 간편하게 이동을 해보고자 한다면 하단 바로가기링크를 달아둘게요.

 

천안 CGV 상영시간표

 

CGV천안 선택

 

 

 

 정식 사이트 극장 찾아 보시기 메뉴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상단에 보이는 극장을 선택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올텐데 상당의 대전충청지역을 가장 우선 선택해보신 후에밑에에 나오게되어지는 CGV 천안을 눌러 주시면 되어 지십니다.

 

천안 CGV 상영시간표

 

CGV극장 안내

 

 

 

 CGV 천안 클릭을 해주시게 되어졌다면 CGV 천안에 관련된 안내 화면에 나오도록 되어 진실 텐데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천안 CGV는 총 여덟개 스크린 1017개의 좌석이 마련이되어 있습니다.

 

천안 CGV 상영시간표

 

당일 영화시간 확인가능

 

 

 

 살짝만 더 스클로 바를 내리는 것도 오시게 되어지면 방문하신 분들이 궁금해 하셨었던 천안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겁니다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이러한 식으로 시간표 정보와 같이서 마우스를 올려 보시면 예매 가능한 남은좌석 도움되는 부분들도 같이 나올겁니다.

 

천안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이용안내

 

 

 

 또 한가지 궁금한 것이 있을 건데 영화를 보러갈 때 주차를 어느곳에 하고 주차 요금은 얼마나 발생하고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CGV 건물 지하 1층에서 지하 5층까지 주차를 해보실 수가 있기도 하며 당일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3시간 30분 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오늘 방문하신 분들에게 안내를 해 보았던 천안 CGV 상영시간표 상영정보 도움이 되었길 바래보면서 그럼 저는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