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성변조 프로그램 꽁짜인거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이번엔엄청 재미난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볼겁니다 요즘에는 GAME을 하게 되어지면서 팀톡을 많이들 하실거에요. 분명히 채팅보기보다는 음성으로 대화를 하면서 PLAY하는 것이 좋아요.

 

 

음성변조 프로그램

꽁짜로 이용할수가 있는 음성변조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가장 심플하고 간단한 음성변조 할수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음성변조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보면 이번 소개에 따라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사용법

보시는 것처럼 funny voice는 톤조절이 가능해서 쉽게 음성변조를 할수있습니다. 이용방법을 안내하지 않으셔도 될정도로 프로그램이 편리해요.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피치 조절을 해주시면 여성 혹은 남성 목소리로 바꿔 볼수가 있답니다. 음성변조 간편하게 필요하시다고 하면 이 프로그래을 추천해드려요.

 

 

FunnyVoice 무료 프로그램

보시는 것처럼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funny voice는 프리웨어이거든요. 홈페이지에서도 받아 볼수가 있지만, 조금더 간편하게 받으려면 NAVER자료실을 이용해보는것이 좋을듯한데요. 프로그램을 바로바로 받을시려면 하단쪽에 URL을 이용을 해서 받아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Start만 눌러주세요

이젠 프로그램을 내려받았다고 가정하고 음성변조 프로그램 이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보시는것과같이 마이크 / 스피커를 선택하고 funny voice의 Start버튼을 누르게 되면 시작이 되어 지죠.

 

 

Pitch조절로 음성변조

이부분에서 피치 조절을 해보신다면 바로 바로 실시간으로 적용이 되어지실건데요. 피치를 올리시면 여자 목소리처럼 바뀌게 되어져요. 이번엔 꽁짜 프로그램 funny voice 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고있네요.

 

간단히쓸 무료를 찾는다면 이것

소개해드린 프로그램 오늘의 음성변조 프로그램인 funny voice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인스톨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버워치 팀톡하실때에 이용해보시면 더 좋으실거에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오락임녀서 이 프로그램 떄문에 음성변조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