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협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매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대단히 많이 있거든요. 그러므로 신협 고객센터 전화하시고 상담을 받고자 하시던 분들도상당히 많이 쓰실 거예요.  오늘은 지점별 연락처와 대표번호 보는법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할 텐데요.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금리가 달라지는 은행보다더 너무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신협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지요 가장 먼저 방문자 분들에게 대표 신협 고객센터 연락처부터 포스팅을 해 드리도록 할 텐데요.

 

신협 고객센터

 

대표 콜센터

대표번호는 042-720-1000번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요.그리고, 관련 전화상담실에 전자금융 전화상담실은 1566~6000번으로 해주면 되는데요.그리고, 방문자님들이 가입된 지점에 연락처를 확인을 하실 수 있군요.

 

신협 고객센터

 

전국신협 지점찾기

공 홈으로 이동을 해주시게 되면 메뉴 중에 전국 신협 찾아보시기라는 메뉴 버튼들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방문자님들도 사용하고 있는 지점에 연락처를 즉시 확인을 해주실수가 있을 거에요.

 

신협 고객센터

 

지역별로 검색하기

전국 신협 찾아보시기를 클릭을 하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셨지요 이곳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찾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을 해 보시면 되는데요.

 

신협 고객센터

 

지점 직통전화번호

그렇게 하면 이렇게 해당 지점에 대하여 상세한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 보이시는 것처럼 대표 연락처 팩스 번호를 확인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그리고, 인근 지점이나 지도상에 위치도 확인 가능하겠죠.

 

신협 고객센터

 

온라인 상담신청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신협 고객센터 서비스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상단에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지금 즉시 나오게 되어지죠.

 

신협 고객센터

 

신협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렇게 바로 한번 컴퓨터를 통해서 상담신청을 해보고자할수가 있습니다요즘에는 코로나 때매 직접적으로 영업점에 방문하는 게 쉽지가 않은데 이렇게 전화를 사용을 하셔서 상담을 받게되거나 상담 신청 컴퓨터를 통해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 시간에는 신협 고객센터 사용법에 관련해서 내용을 설명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