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뮤비LIVE

 

이번에는 연속극 OST를 준비했습니다. 사실 저는 이번에 우연하게 이노래들을 듣게 되었어요. 간만에 들어 보시게 되어 지는데 처음 노래가 흘러나올때 쫘악 소름이 돋게되네요. 사적으로 태양의 후예 OST중 매우 좋아하던 노래입니다.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오늘 이 시간에는 거미 you are my everything를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영상으로 들어 보실 수가 있게 준비했어요. 송혜교, 송중기씨 주연의 작품이었는데 이 두분은 이 작품을 계기로 결혼에 골인을 하기도 했습니다.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이 작품은 2016년 2월에 방영을 해보게 되어지게 됬던 작품인데요. 기존엔는 16부작으로 제작이 되기는 했지만 3부작이 추가가 되어졌었습니다. 당분간 발표되게 되어진 연속극 작품사이에서 가장큰 신드룸을 일으켰던 작품이라 하실수가 있답니다.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이 작품은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정말 큰 인기와 관심을 받았던 노래랍니다. 뮤직동영상로 명장면과 같이 음악감상을 하고있기에 한번 다시 1화부터 정주행을 해드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마 오늘방문해 주신 분들도 그리고번 이 연속극를 보시고 싶어지실텐데요. 거미씨의 음색이 더해져 무척이나 아름답게 들리는데요. 초대박 연속극답게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외에도 OST들이 전부다 좋았던것같습니다. 사운드트랙 전부 좋지만 저는 이곡이 최고인듯합니다.

이번엔 거미 you are my everything을 준비해보았네요.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을 통하여 한번 다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보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이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