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반가워요. 일할곳을 구하시는 분들이 꾀많이 있을 텐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진주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진주시청구인구직 취업정보 찾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까 하지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구인구직

그런것들 중에서도 오늘은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볼건데요. 집에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취업할곳을 찾아보려 하시는 분들에게는 참고가 되어 지는 정보가 되어지실건데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바로가기

여러분들도 쉽게 취업 정보를 찾아보시려고 한다면 가장먼저 '진주시청'으로 접속을 해주셔야 해요. 상단에 보는것 처럼 '진주시청'이라 검색 해보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방문하신 분들은 쉽게 이동 할수가 있도록 제가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려 볼게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진주시청으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진주시청

 

 

진주시청 구인구직

시민광장 선택하기

위에 소개한 링크를 이용하며 진주시청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보일겁니다.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시민광장을 선택해 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 및 알바정보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렇게 좌측에는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정보가 나오게 되요. 목록을 눌러주시면 상세히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상세정보 확인하기

이러한식으로 상세정보가 나오죠. 기업명, 모집내용, 등록일, 마감일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죠. 실제 상세한 정보는 클릭을 하게되면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자세한 구인구직 정보보기

이러한식으로 상세한 구인구직 정보가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근무시간과 급여 정보에 대하여도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오늘은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열람하는법에 대하여 설명해 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