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카드 정지, 카드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거 여러분! 오늘은 농협 카드 정지 방법과 재발급 절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농협 카드 분실 시 정지하는 방법

농협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카드 분실 시 아래의 방법으로 정지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 농협 대표전화인 1644-4000으로 연락 후 ARS 진행 or 농협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분실신고 진행

 

분실신고를 하신 후에는 해당 카드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카드 재발급 방법

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 은행 방문
  • 농협 홈페이지에서 발급
  • ARS 발급

 

재발급을 위해서는 은행 방문이 가장 빠른 조치입니다. 은행 방문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재발급 수수료 1,000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농협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수이며, ARS 발급 시에는 이전에 사용하셨던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이용 중단 안내

농협은 2017년 1월 27일 00시부터 1월 30일 24시까지 농협 체크카드를 비롯한 모든 금융거래를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는 농협 전산시스템 교체 및 개선으로 인한 조치이며, 설 연휴에 중단될 거래가 많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농협 관계자가 현금 미리 준비하라는 안내도 하고 있습니다. 농협을 주거래 은행으로 두고 계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정보들은 농협 카드 사용에 필수적인 정보들입니다. 농협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기억하시고, 농협 카드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농협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블로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