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서비스 이용안내

 

신한은행에서는 모바일 앱 SOL을 통해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와 모바일 번호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은행 창구 대기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서비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OL 앱을 실행하고, 메뉴에서 "모바일 창구 속 모바일 번호표"를 선택한다. 방문하려는 지점을 선택한 후 대기고객과 예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할 창구를 선택하면 번호표가 발급된다. 모바일 번호표를 발급하면 대기고객 수와 업무별 통계를 확인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은행에 가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신한은행바로가기

 


신한은행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OL 앱을 실행하고, 메뉴에서 "영업점 방문예약"을 선택한다. 방문지점을 검색하고 선택한 후 예약일자, 예약시간, 상담 업무 등을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한다. 예약신청 내용을 확인한 뒤에는 해당 시간에 맞춰 영업점을 방문하여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기타 서비스

신한은행에서는 방문예약뿐만 아니라 전화상담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의 업무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ATM 운영시간 등도 제공되어 있다.

 

마무리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번호표와 방문예약 서비스를 통해 은행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모바일 앱 SOL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번호표 발급과 방문예약 등의 서비스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