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북이 노래모음 베스트 듣기

 

여러분 반가워요. 이번엔신나는 가요를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최근 날씨가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신나는노래 곡들이더욱더땡기는것 같기도하네요.그렇기 때문에 제가 참 좋아하는 그룹의 노래들을 준비하였죠.

 

바로 바로 거북이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여.이번 시간에 듣기 하실 노래는 거북이의대표 히특곡들을 모두 단번에들어 보실수 있는 거북이 노래모음집 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참 좋아하실건데요.어제는 일시적으로 대형마트에 갔다가음향기기 코너에서 노래 흘러나오더군요.바로바로 사계가 흘러나왔답니다.

 

제가 그전에 정말 좋아하던곡인데요.그러하기 때문에 노래 끝날때까지 거기서 들어보고 왔어요그렇다보니 이번엔 거북이의 가요들을설명을 해보게 되었어요. 정말 엄청나게좋은 곡들이 꾀많이 있었습니다.주로 힘을주시고 희망을 주게 되는 노래 곡들이많았던거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