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

 

어서오세요 이번엔 목포 지역에 거주하신 분들을 위해 안내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방문자 분들에게 소개를 해보도록 할 주제는 바로 바로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기

이번에 알려드리는 극장은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59번길 30 위치해 있는 극장이기도한데요. 지금은 컴퓨터를 통해서 넣어 쉴게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 수가 있도록 되었어요. 바로 바로 정식 사이트를 통해서 말이랍니다.

 

 

메가박스 영화관

결국 이런 정보는 계속 바뀔 수가 있는 정보이라서 방문자님들이 직접적으로 접속을 해서 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가장우선 이러한 식으로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보시고 하단쪽에 나오게되어지는 영화관을 선택해주면 쉽고 편리합니다.

 

 

극장선택

영화관을 선택 해보시기 내었다면 이런 극장은 선택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 주실거에요 이 부분에서 광주전라 지역을 선택하고 나서 오른쪽에 나는 세부 지도에선 목포 하당을 골라주면 되는데요.

 

 

메가박스 극장안내

이러한 방법으로 목포 메가박스 안 내가 가장우선 나오도록 되어 지실 텐데요 극장은 전부 일곱 개의 스크린이 있고 3층에서 5층까지 이용하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매표소와 매점은 3층에 위치해 있네요.

 

 

최신영화 및 시간표 보기

하단 방향으로 다소만 내려 보게 된다고한다면 방문하신 분들이 가장 알고 싶어 하셨었던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건데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런 방법으로 상영 시간이 안 내가 되어져있죠.

 

 

주차안내

최종적으로 방문자 분들에게 주차장 이용 정보를 안내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건물 내에 지하주차장 1층에서 2층까지 주차를 할수가 있기도 한데 주차 면수는 총 450 대나 되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목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목포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