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간단 학점계산기 4.5와 4.0 학점 변환 원리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대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한 학점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4.5만점 제도를 사용하지만, 4.0만점 제도나 4.3만점 제도를 사용하는 학교도 있습니다.

학점계산기

 

입사 지원서를 작성할 때 학점을 보고하는 회사에서는 학교별 기준으로 변환을 요구합니다. 때문에 학생들은 할 일이 생기면 자신이 받은 학점을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점계산기

 

'사람인 계산기'와 같은 검색 엔진을 이용해 학점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구인 구직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학점계산기

 

학점계산기 공식 홈페이지로 가면 쉽게 변환할 수 있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학점계산기

 

학점계산기는 자동으로 변환해주는 기능이 있으므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학점 변환하는 일이 있다면 무료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학점계산기

 

학생들이 자신의 학점 정보를 입력할 때는 보통 4.5만점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때에 따라 회사에서는 4.0만점으로 변환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학점계산기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학점계산기

 

4.5만점제에서 4.0만점으로 학점이 변환되었을 때는 학점계산기를 이용하면 쉽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학점계산기는 우리 대학생들에게 꼭 알아두어야 할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