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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개선사업 신청 방법과 절차 확인하기

 

이번 겨울에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인해 많은 지역 소상공인 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지역의 소상공인 들을 위한 희망리턴패키지가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상공인 들에게 경영 개선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의 회복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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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리턴패키지 소상공인 지원내용

사업기간

2023년 3월 31일 - 11월 15일

지원 대상

산불 피해 특별재난지역의 소상공인

신청접수기간

2023년 3월 31일 - 4월 28일 오후 5시

 

희망리턴패키지 신청자격

  1. 매출액 감소
  2. 저신용자
  3. 특별재난지역 선포 지역 소재
  4. 고용위기 등 특별지정지역 소재
  5. 경영위기 소상공인

 

신청자격 제한사항

  • 비영리 사업자 및 법인
  • 채무불이행자, 세금 체납자 등
  • 정부지원사업 참여중인 자 등

 

필요 제출서류

  • 기본서류
  • 납세확인서
  • 소상공인 확인서류
  • 경영위기 소상공인 증빙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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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리턴패키지 신청절차

  1. 온라인 신청
  2. 현장방문 평가
  3. 진단에 따른 사업연계

희망리턴패키지는 산불로 인한 소상공인 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소중한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소상공인 여러분은 이 기회를 통해 경영 개선과 재정의를 받아 지역 경제의 회복을 이끌어 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