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내용 확인하세요!

 

KB국민카드 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KB국민카드 는 다양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시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서비스

KB국민카드 는 고객님의 다양한 상담 및 서비스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중 주요한 전화번호와 상담 서비스 내용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전화번호: 1588-1688
  • 평일 운영 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다양한 업무 처리 가능

 

금융서비스 상담

  • 전화번호: 1588-2788
  •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이용한도 조회 및 변경, 상담원 연결 가능
  • 각 서비스의 설명과 상담 가능 시간 안내

 

분실신고/가맹점승인

  • 전화번호: 1588-1788
  • 가맹점 승인 관련 문의,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이용한도 문의,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조회, 가맹점 번호 조회 등 다양한 상담 가능
  • 각 항목의 설명과 상담 가능 시간 안내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 전화번호: 1899-0800
  •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상담 가능
  • 각 서비스의 설명과 상담 가능 시간 안내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안내

KB국민카드 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용안내와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메뉴를 클릭하고, "이용안내 > ARS 서비스이용" 항목을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세 내용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1688 의 메뉴는 다양한 상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각 메뉴에 대한 설명과 상담 가능 시간입니다.

메뉴 번호

상담 내용

상담 가능 시간

1번

결제금액 조회, 입금처리여부 확인, 사용내역 조회 등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2번

이용한도 조회, 변경 신청, 소액신용한도 조회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3번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담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5번

포인트 및 마일리지 안내,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6번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비밀번호 사후등록 및 사용등록 신청, 신용카드 이용정지 안내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7번

카드 자동납부 관련 문의,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신청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8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및 카드해지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9번

상담원 연결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0번

특별서비스 (TEZE, ROVL, 플래티늄 회원)

항공예약, 쿠폰상담, 카드관련 문의 가능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는 다양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위의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365일 챗봇 상담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항목

전화번호

상담 내용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1688

다양한 업무 처리 가능

금융서비스 상담

1588-2788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이용한도 조회 및 변경, 상담원 연결 가능

분실신고/가맹점승인

1588-1788

가맹점 승인 관련 문의,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이용한도 문의,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조회 등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1899-0800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상담 가능

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용안내 및 ARS 서비스 이용 안내

챗봇 상담

모바일 앱에서 선택 가능

24시간 365일 상담 제공

이메일 상담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신청 가능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답변

수화상담 서비스

씨토크 영상전화기를 이용하여 상담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디지털 ARS 서비스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24시간 365일 상시 운영

대표번호: 1588-1688, 금융 대표번호: 1588-2788

FAQ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자주 하는 질문 게시

FAQ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상담을 통해 도움 받을 수 있음

 

이제 KB국민카드 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위의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됩니다’ 한 마디면 되는 KB Pay 광고_프리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