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를 한다거나, 사고접수를 한다거나 보험금 청구가 필요한경우, 신규가입을 해야하는 경우등 상담원 연결을 할때 빠르게 처리할수 있는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바로 연결 가능한 신한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와 ARS단축 번호 및 자주하는질문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사이트의 메뉴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신한생명의 많은 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기에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보기
신한생명에 궁금해 하시는주제는 자주 묻는 질문에서 검색하세요. 보험계약, 대출, 퇴직연금, 보험상품, 혜택과 서비스, 기타 등등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수가 있답니다.
Q. 보험금 청구 기간
Q. 보험금 접수 방법
신한생명 지점안내
지역검색 또는 취급업무를 선택해 신한생명 영업점을 검색하세요. 제지급업무, 보험금업무, 수납업무, 변경정정신청, 증명서발행, 생명카드발급을 선택 후 검색할수가 있답니다.
- 신한생명 사이트 > 헬프데스크 > 지점 및 업무 안내 > 지점찾기
신한생명 고객센터/상담시간
-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580 (해외 +82-2-2131-3000)
- 상담시간 : 주중 09:00~18:00
- ARS 서비스 시간 : 365일 08:00~23:00 (카드분실신고/OTP해지/구비서류발급/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함)
상담사 연결 서비스
- 0번+1번 보험계약 대출 상담
- 0번+2번 보험료납입 및 정보변경 상담
- 0번+3번 사고보험금 상담
- 0번+4번 변액보험 전문상담
- 0번+5번 신용대출 및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
- 0번+6번 보험조회 및 기타보험관련 상담
- 0번+7번 시각장애인고객 변경 등 일반상담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안내, 자주하는질문 및 답변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