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 카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방법 안내

 

국민 카드 명세서 수령방법 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국민 카드에서는 명세서를 받는 방법으로 우편, 문자, 모바일의 KB PAY 앱, 이메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세서 수령방법 을 변경하려면 고객센터를 통한 방법과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 방법

  1. 국민 카드의 명세서 수령방법 을 변경하려면 국민 카드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우편물 발송 거부 또는 다른 수령방법 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국민 카드 고객센터 연락번호: "☎1588-1688 "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변경 방법

  1. 국민 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PAY 앱을 이용하여 명세서 수령방법 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KB PAY를 기준으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KB PAY에 접속한 후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 '내 정보'를 선택하여 접속합니다.
  • 내 정보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소액신용 명세서 수령방법 을 선택합니다.
  • 변경하고자 하는 수령방법 을 선택하고 수정하여 변경을 완료합니다.

 

국민카드 모바일 명세서 확인 방법

모바일의 KB PAY 앱을 이용하여 국민 카드 명세서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명세서 확인 방법은 앱 내에서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며, 조회하는 단계가 제시됩니다.

이상으로 국민 카드 명세서 수령방법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명세서 수령방법 을 변경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수령방법 변경 방법

연락처

변경 절차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 방법

☎1588-1688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변경 요청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변경 방법

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모바일 명세서 확인 방법

KB PAY 앱

앱 내에서 명세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