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시내 인생이란 노래의 가사와 감동

 

윤시내의 감동적인 노래 '인생이란'이 여정인의 목소리로 다시 탄생했습니다. 이 노래는 트로트 음악의 거장, 윤시내가 2015년에 발표한 곡으로, 그 감미로운 가사와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여정인은 이 노래를 EP [여정인 불후의 명곡 vol.1]에 수록하고, 라이브 영상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인생이란/윤시내

 

여정인, 윤시내 인생이란을 불러냈다

여정인은 달구벌가요제(2002), 대한민국향토가요제(2003)의 대상 수상 이력과 '이 사람을 지켜 주세요', '돈아 돈아' 등의 히트 곡으로 유명한 허스키 보이스 가수입니다. 그녀가 윤시내의 '인생이란 '을 부를 때, 그 감정을 더해 노래하는 모습은 진정한 음악의 감성을 전합니다.

 

노래의 가사와 감동

'인생이란'의 가사는 인생의 모습을 잔잔하게 그려냅니다. 어떤 존재인가, 어디서 왔다 어디로 가나, 험한 길과 좋은 길,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의 변화를 눈물과 외로움을 통해 표현합니다. 검은 머리만 하얘지니까, 어제보다 오늘이 좋아진다는 메시지도 담겨 있습니다.

 

 

앨범 정보

이 곡은 여정인의 EP [여정인 불후의 명곡 vol.1]에 수록되었습니다. 앨범의 편곡은 Ferry가, Mix/Master는 ILIN Records가 맡았고, 정다은의 Chorus와 Aaron Jason French (LOHA)의 Guitar 연주가 돋보입니다.

결론: 윤시내의 '인생이란'은 시대를 초월한 감동을 전하는 곡으로, 여정인의 목소리로 다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인생의 감정을 담은 가사와 여정인의 뛰어난 노래실력을 함께 감상하며, 이 노래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인생이란/윤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