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채용바로보기

 

 의료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간호사, 간호조무사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인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전용 어플로도 있고, 홈페이지로도 있는데요. 사용방법에 대해서 모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너스케입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모바일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사실 별도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도 동일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어플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 이용하세요.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너스케입 모바일앱

 

너스케입 커리어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쉽게 할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하단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너스케입의 구인구직 사이트인 커리어 사이트로 이동을 바로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채용정보를 보기 위해서 좌측의 전체 메뉴를 눌러주세요.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지역별 일자리 검색하기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전체메뉴를 눌러주시고 나면 가장 우측에 지역별로 선택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지역을 선택하시고 나면 더욱더 상세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세부 일자리 필터링 하기

지역을 선택을 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의료기관, 근무부서, 간호 직무, 고용형태, 경력, 학력, 급여조건, 복리후생, 우대조건 등을 직접 선택을 하셔서 검색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최신 일자리 바로보기

조건을 입력을 하셨다면 이제 아래와 같이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일자리들이 나오게 되실겁니다. 병원 이름, 모집내용, 고용형태, 급여정보, 세부지역, 경력 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채용공고 보기 및 입사지원 하기

원하는 일자리를 발견을 하셨다면 이제 선택을 해주세요.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세부적인 채용공고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온라인에서 바로 '입사지원'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오늘은 너스케입 커리어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해서 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자주 사용하신다면 어플을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 안내를 해드리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너스케입 커리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