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어린이 동요 듣기

 

어린이들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것, 그것이 바로 '신나는 어린이 동요 '입니다.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동요를 틀어주면 그들은 더욱 활기차고 행복하게 놀 수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나는 어린이 동요 '를 소개하고,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요 메들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 핑크퐁 바로 가기

 

어린이를 위한 신나는 어린이 동요

동요 메들리 소개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어린이 동요 메들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동요 메들리는 총 4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1시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동요 메들리는 YouTube 핑크퐁에서 제공되며, 아이들이 사랑하는 핑크퐁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 동요를 즐길 수 있습니다. YouTube 핑크퐁 바로 가기

 

YouTube 핑크퐁 바로 가기

 

두 번째 동요 메들리 소개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박눈을 즐기며 겨울을 보냈다는 이야기를 담은 돌나라 어린이와 어린이 찬양을 소개합니다. 이 동요 메들리는 다양한 어린이 찬양과 고양이 복실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유튜브 링크 바로 가기

 

유튜브 링크 바로 가기

 

 

 

어린이를 위한 신나는 어린이 동요 를 틀어주어 어린이들이 더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도록 권장합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