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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온라인몰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제품 AS 및 수리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노스페이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AS 절차 및 수선 방법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제부터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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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 노스페이스 고객센터 연락처: 1899-2626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 온라인몰 전용 고객센터 연락처: 1661-3512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신청방법

  • 노스페이스 AS 수선 신청방법:
    1. 고객센터 전화
    2. 매장 방문
  • 일반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음.
  • AS 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을 보내 수선, 교환, 환불 판정을 받게 됨.
  • 본사 판정이 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를 의뢰하게 됨.
  • 판정 결과에 따라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에게 제품 발송함.
  • 수선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제품을 찾으러 오라는 안내를 받게 됨.

 

  • 노스페이스는 웬만한 AS는 무상으로 처리됨.
  • 유상 서비스라도 AS 비용이 타 브랜드보다 저렴한 편임.
  • 의복류의 기본내용:
    • 봉제불량, 원단, 부자재 불량, 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는 수리, 교환, 환불 처리됨. (단, 교환 시 동일가격, 동일 제품교환 원칙)
    •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이 있을 경우 제품 구입 후 10일 내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 가능.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 순으로 이루어짐.
  •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상각 처리됨.
  • 표시가격 변동 시에도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은 구입처 원칙으로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함.

 

노스페이스 제품에 대한 AS 및 수리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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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