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옛날노래 모음 강력추천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간만에 그시절의 신나는 옛날노래를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요즘 곡들보다 흘러간 옛곡들이 훨씬 좋은것 같기도해요. 현재에도 그때의 감수성을 느끼고 싶어서 옛곡들만 찾아 듣게 되어 지죠.

신나는 옛날노래

이번엔 명곡 노래들사이에서 흥겹고 흥이나는 노래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한곡 한곡 정말 반가우실건데요. 저 또한 소개해보는 이노래모음 들으며 반가운 노래들을 많이 만나보았는데요.

신나는 옛날노래

준비도어진 곡들은 전부 43곡이나 수록이 되어져있어요. 희망하는 노래로 골라듣기 할수 있습니다. 준비되어진 곡들은 1980년대에 발표가 되어진 곡들이기도한데요. 그리운 향수가 피어나는듯합니다.

신나는 옛날노래

1980년대에서 1990년대까지가 정말 우리나라 음악계의 황금기였던것 같습니다. 참신한 장르도 많았고,도전적인 것이기도 해었던것 같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신나는 옛날노래 지금 즉시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기바랍니다. 노래모음 출처 - Youtube

즉시 저도 듣고 있기도 한데 대단히 감동적이에요ㅜㅜ 오늘 오신분들도 즐감 하시기 바래보면서 저도 신나는 옛날노래 다시 모두 들어보러 가야겠네요. 덧붙이자면 비디오의 왼쪽위에를 눌러주신다면 선곡도 가능하고 재생목록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