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

 

웅진코웨이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가전 브랜드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웅진코웨이 as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코웨이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안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문의와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이며, 점심시간에는 12:00부터 13:00까지 휴무입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웅진코웨이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각각 다른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이 있습니다. 이를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품목명

보증기간

부품 보유기간

전기레인지

1년

5년

비데

1년

6년

정수기

1년

7년

 

AS 비용 구분

AS 신청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 수리비: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고정적으로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관련

 

웅진코웨이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웅진코웨이 AS 신청 바로가기

 

결론

웅진코웨이 as 서비스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고객센터 지원으로 고장 발생 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 AS 비용 등을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