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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한경희 서비스센터는 가전제품을 다루며,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무선주전자, 진공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이 필요할 때 한경희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세요.

 

한경희 홈페이지

 

한경희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한경희 서비스센터의 주요 정보와 AS 절차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요 정보

  • 전화번호: 1544-4918
  •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한경희 서비스센터는 가전제품 AS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무선주전자, 진공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한경희 제품군에 대한 AS 부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AS 절차

고객님의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

AS를 신청할 때, 모델명과 구매일을 확인해주세요. 정확한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구매일이 중요합니다.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은 구매일 조회가 가능하며, 확인이 어려운 경우 구매 영수증을 필요로 합니다.

 

AS 신청

한경희 홈페이지 를 통해 AS를 신청하세요. 제품 정보와 증상을 함께 제공하면 보다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증상을 설명할 때 이미지도 함께 첨부해주세요.

한경희 홈페이지

 

제품 보내기

AS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 직원의 안내에 따라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세요. 제품이 입고되고 검수를 마치면 개별적인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수리 기간은 평균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수리완료 & 상품 발송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사전 접수 및 확인 주소지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추가 상담 및 협력사 연락

한경희 서비스센터를 통해 특정 HAAN 제품군에 대한 문의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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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한경희 서비스센터는 가전제품에 관한 AS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전화로 연락하고 AS 절차를 따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CJ택배 인터넷 택배 이용

협력사를 통한 빠른AS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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