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라이나생명에 가입을 한다거나 기존 가입고객중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고객센터 연락처가 궁금할 겁니다. 그외에도 보험료 부과를 한다거나, 병원에 방문하였을때 궁금하였던게 있으실 겁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그런 경우 라면 대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고 질문을 하는 것이 좋죠. 언제나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한것은 아니겠죠. 고개센터의 운영시간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가장 우선 대표전화번호에 대하여 안내를 할 거예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88-0058번인데요. 이 번호는 유료로 통화가 되기때문에 무료로 통화하시려면 080-377-1111번으로 해두시는것이 좋았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는게라면 82-2-759-9700번으로 해주시기바랍니다. 각종 보험관련 상담과 해지, 대출등등의 업무들을 전부 지원하고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다음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상담원을 통한 이용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능해지는데요. 쉬는날과 쉬는날에는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여야할듯 한데요. 그외에는 ARS를 통해 저녁 9시 까지 가능해서, 쉬는날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ARS를 사용하신땐 계약자의 주민번호를 입력을 하게되어야 합니다. 주민번호를 입력을 하신후에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눌러 주신후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주시면 되어지는군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다음은 정말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방문을 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 위치해 있는 시그나타워입니다. 고객라운지가 있기때문에 가깝다면 방문해보아도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