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직업과 나이,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화끈하고 거침없는 돌싱특집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출연자들의 정보, 촬영지, 방송 정보 등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링크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 정보

영수

  • 나이: 41세
  • 직업: 헬스트레이너

 

인스타 링크

 

영호

  • 나이: 37세
  • 직업: 삼성 디스플레이 공정 재료개발 담당자

 

인스타 링크

 

영식

  • 나이: 41세
  •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인스타 링크

 

영철

  • 나이: 40세
  •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공기업 공사설치 감독

 

인스타 링크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3년차 스타트업 대표

 

인스타 링크

 

상철

  • 나이: 41세
  • 직업: 미국 항공회사 보잉사 재직

 

인스타 링크

 

여자 출연진

영숙

  • 나이: 33세
  • 직업: 대구 한국문화예술원 소속 청소년 무용강사

 

인스타 링크

 

정숙

  • 나이: 37세
  • 직업: 대구 가스공사 과장

 

인스타 링크

 

순자

  • 나이: 30세
  • 직업: 인테리어 사업

 

인스타 링크

 

영자

  • 나이: 31세
  •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팀

 

인스타 링크

 

옥순

  • 나이: 35세
  • 직업: 서양화가

 

인스타 링크

 

현숙

  • 나이: 34세
  • 직업: 전북대 대학병원 방사선사

 

인스타 링크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

  • 나는 솔로 16기 촬영지는 경상북도 안동시 도산면 의촌리에 위치합니다.

 

나는 솔로 다시 보기 및 재방송 정보

  • 나는 SOLO <나는솔로>는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ENA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며, 디즈니+에서는 시청 불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편성표 확인하기

나는솔로 편성표 확인하기

 

나는 솔로 16기 방송 무료 보기

  1. 나는 솔로 16기 방송을 무료로 시청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 안내.

나는 솔로 16기 방송 무료 보기

 

결론

'나는 솔로 16기'는 매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이야기와 상황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연자들의 다양한 직업과 경험, 그리고 다채로운 러브라인들이 관심을 끄는 프로그램이니, 여러분도 놓치지 않고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