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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 서비스 이용 안내

 

서울시에서는 중장년 소상공인들을 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을 론칭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장년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기술 활용을 통해 내외부 활동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 안내 페이지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 개요

지원 대상

  • 서울시 소재지 사업자 등록상 중장년 소상공인 (40세 이상 ~ 65세 미만)
  • 제외 대상: 재보증제한업종, 휴업 또는 폐업 중, 2023년 자영업 및 상권지원센터 지원 받은 자, 영리사업자가 아닌 자

지원 내용

  • 예비진단
  • 디지털 동행단 구성
  • 경영 진단·처방
  • 솔루션 실행·점검 및 경영비용 지원
  • 사후관리

지원 항목

  • 온라인진출: 배달앱 입점, 스마트스토어 입점, 오픈마켓 입점, 배달용기 디자인 제작
  •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디자인, 온라인 홍보, 쿠폰 프로모션, 라이브커머스, 앱 노출 마케팅
  • 인프라 구축: 온라인쇼핑몰, 자체 홈페이지, 간편결제 도입 가맹 수수료
  • 디지털 환경 구축: 소프트웨어 구입, 지식재산권 출원 및 등록비용
  • 기타: 프로젝트 목적에 부합하는 항목

지원 기간

  • 2023년 8월 ~ 2023년 11월 (하반기 사후관리 컨설팅 실시)

지원 규모

  • 125명

신청 기간

  • 2023년 6월 26일 10:00부터 2023년 7월 14일 17:00까지

신청 방법

  • 인터넷 접수 (자영업지원센터 누리집(www.seoulsbdc.or.kr ) 회원가입 후 신청서류 제출

필요 서류

  • 중장년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 참여 신청서
  • 개인 및 기업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중소기업 지원사업 통합관리시스템 정보 활용 동의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최근 3개년)
  • 상시근로자 정보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신청 절차

  1. 서류심사
  2. 평가위원회 심사
  3. 최종선정 (상반기 125개 업체)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부실 시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음
  • 공고 이후 추가 보완 불가
  • 제출서류 사실 확인 중 부정확인 시 선정 취소 가능성 있음

문의처: 120 (서울시 다산콜센터)

서비스 이용 안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은 개인인증서나 법인인증서를 선택한 후에 가능하며, 도움이 필요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HELP DESK: 02-478-8309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중장년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전환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링크: 서울시 회계관리시스템 안내 페이지 링크: 서울시 어린이집 관리시스템

 

서울시 어린이집 관리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