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 방법 알려드림

 

가입한 보험들을 한눈에 조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여러 가지 방법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편리하고 간편한 보맵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맵 어플은 내가 가입한 보험을 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의 보험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보험 조회의 모든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 방법

 

보맵 어플 다운로드하기

먼저, 보맵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보맵 어플은 애플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맨 아래에 제공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보맵 어플 회원가입하기

보맵 어플을 실행하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신용정보원 계정 연동하기

보험 조회를 위해 신용정보원 계정 연동이 필요합니다. 보맵 어플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원 연동 기능을 이용하여 계정을 연동해주세요. 이렇게하면 내가 보유한 보험들을 자세히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정보

 

- 4건의 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 보험료: 매달 23만원
  • 가족 보험정보 추가: 가족의 휴대폰 인증으로 간단하게 추가 가능합니다.

 

마무리

보맵 어플을 사용하면 내가 가입한 보험들을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부 내역부터 가족 보험정보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따라서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를 위한 최적의 방법은 보맵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하여 신용정보원 계정을 연동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내 보험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유용한 보맵 어플을 이용하여 보험 조회의 번거로움을 덜어보세요!

 

보맵 - 보험조회, 보험분석, 보험비교를 한번에 안드로이드

 

내보험찾아줌

 

 

‎ 보맵 - 보험조회, 보험분석, 보험비교를 한번에 아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