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바로가기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바로가기

어서오세요.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간만에 가족들도 만나고 하시면서 이러한저런 얘기들도 나왔을겁니다. 남자분들은 모이면 자동차 얘기가 빠지지 않거든요. 지금은 신차들 너무나 이쁘게 잘 나타나고 있어요?? 그렇기에 준비를 했습니다.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신차를 구입하실때에 일반적으로은 할부로 구입을 해보시게됩니다. 할부 이자가 비싸다보니 이금액도 정말 무시못할금액인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한번 미리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가 있네요. 자그러면 소개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는 카톡이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해보겠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알고계신 카톡과는 다른 홈페이지에요ㅋ 중간에보신다면 할부 계산기가 있네요. 거기를 클릭 해 주셔야 합니다.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게 되요. 이 위치에 할부기간과 이자율 또한 원금에 대해 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자율은 영업점 마다 약간은 다를겁니다. 저는 기본 입력인 5.2%로 계산해보았네요.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5000만원 가량의 차를 구매한다고 가정하고 36개월 할부로 계산을 하면 어떻게 나오게될까요. 매달 150만원 가량이 이자와 원금 함께 나가게 되어 지죠. 이자만 매달 20만원 가량 나가게 되어지네요. 총 금액을 살펴볼거에요.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총금액은 알아보니 이자만 540만원 가량이 나가게 되어지십니다. 물론 이자가 많긴 하군요. 총 이자 비율이 차량가격의 10%정도가 될 수 있는것 같은데요. 자동차할부이자계산기 사용을 해서 한번 차량구입전 할부이자부터 확인을 해 주시면 현명한 구입 할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