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KT의 자회사로, 한국의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입니다. 무궁화 위성을 통해 한반도 전역에 100% 디지털 방송 신호를 송출하여, 아날로그 방송 대비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며 케이블 TV가 서비스되지 않는 산간 및 도서 지역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평일 09:0018:00에 운영되며, TV/인터넷 상품 및 모바일 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로 구분됩니다. 상담은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있어서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토요일에는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A/S문의는 매일 09:0022:00까지 가능합니다.
연락처 및 운영시간
구분 |
연락처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인터넷,모바일) |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가입상담 |
1588-9944 |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및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을 통해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KT 스카이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고객센터 에 연락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TV/인터넷 서비스 이용 고객
- 가입 결합(1), 고장(2), 요금(3), 이사/변경/결합(4), Olleh TV Skylife(5), 해지(6), 상담사 연결(0) 등 다양한 ARS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
- 가입 결합(1),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2), 요금(3), 정지/분실/통화품질(4), 해지(5), 상담사 연결(0) 등 다양한 ARS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방법 및 자가진단
KT 스카이라이프 서비스 관련 AS는 고객센터 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을 통해 문제를 미리 확인하고, 자가 해결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고객의 의견을 듣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분 |
연락처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인터넷,모바일) |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
가입상담 |
1588-9944 |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및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