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안내, 오토큐 예약하기, 기아 자동차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받는법등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아자동차 대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평일 이용시간과 주말공휴일 영업시간이 다르며 점심시간에는 미운영 됩니다.
기아자동차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먼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080-200-2000번입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이 평일과 주말/공휴일이 다르며 점심시간에는 미운영됩니다.
- 고객센터 080-200-2000
- 평일 08:30 ~ 19:00
- 주말/공휴일 09:00 ~ 17:00
- 미운영 12:00 ~ 13:00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직영 서비스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08:30~17:30까지 이며, 중식시간은 12:30~13:30 입니다.
직영서비스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방문 전 사전 예약 바랍니다.
토탈 예약 센터 안내 (1899-0200)
전화 한통으로 고객님과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기아 자동차의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하고자 하신다면 예약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거주 지역에 가까운 정비소를 검색하거나 예약을 할수가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받기
최근에는 자동차에 기능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사용설명서를 통해서 공부를 해야합니다. 또는 필요할때 다시 살펴보기도 해야하는데 분실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뉴얼,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기아자동차 고객지원 서비스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서비스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해드린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영업시간과 서비스센터 찾는방법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