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코리아크레딧뷰로)는 국내 18개 금융회사들을 중심으로 설립되어, 투명하고 공정한 지배구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목표는 금융위기의 재발을 막고 국내 금융산업을 튼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KCB 고객센터 연락처
개인 고객
- 전화번호: 02-708-1000
기업 고객
- 전화번호: 02-708-6300 (휴대폰/카드본인확인 및 아이핀 전문컨설턴트)
이메일 주소
개인 고객
- 이메일 주소: cs_okname@koreacb.com
기업 고객
- 이메일 주소: sales_okname@koreacb.com (휴대폰/카드본인확인 및 아이핀 전문컨설턴트, IT담당, 정산담당)
개인 고객 서비스
- KCB 아이핀 어플리케이션 설치
- 마이핀 발급
- 아이핀 발급
- 실명등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고객 서비스
- 휴대폰 본인확인
- 카드 본인확인
- 아이핀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메뉴
- 자주하는 질문
- 공지사항
- 문의처 확인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채팅
- 기업 고객은 서비스 도입부터 개발문의까지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KCB 관련 다른 글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 KCB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8-1000
- 개인 고객 이메일 주소: cs_okname@koreacb.com
- KCB 아이핀 어플리케이션 설치, 마이핀 발급, 아이핀 발급, 실명등록 등의 서비스 제공
- 휴대폰 본인확인, 카드 본인확인, 아이핀 신청 등의 서비스 제공
- 고객센터 메뉴: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문의처 확인 가능
- 고객센터 채팅: 기업 고객은 서비스 도입부터 개발문의까지 채팅으로 문의 가능
KCB 고객센터 와 서비스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