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셨거나 관련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화 자동차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고객센터는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한화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웹페이지 에서 상세 정보 확인 가능
서비스 안내
-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해 자동차사고접수,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가능
- 주간과 심야/주말/공휴일에 따라 서비스 시간이 달라집니다. 확인이 필요합니다.
-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확인 가능
- autoOasis 제휴처에서 엔진오일 및 차량정비 할인 혜택 제공
- 자동차보험 카드결제 혜택은 이달의카드혜택 에서 확인 가능
단축번호
- 자동차 사고접수: 1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 보험 신규가입문의: 3번
-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4번
- 상해/질병 화재보험 보험금 접수문의: 5번
- 자동차보험 변경/해지/계약문의: 6번
- 대출문의: 7번
- 빠른 ARS서비스: 8번
- 상담사 연결: 0번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등 다양한 긴급상황 대응 서비스 제공
- 자세한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한화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를 통해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활용해보세요. 한화 자동차보험은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