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가전 브랜드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웅진코웨이 as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안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문의와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이며, 점심시간에는 12:00부터 13:00까지 휴무입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웅진코웨이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각각 다른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이 있습니다. 이를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품목명 |
보증기간 |
부품 보유기간 |
전기레인지 |
1년 |
5년 |
비데 |
1년 |
6년 |
정수기 |
1년 |
7년 |
AS 비용 구분
AS 신청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 수리비: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고정적으로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관련
결론
웅진코웨이 as 서비스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고객센터 지원으로 고장 발생 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기간, AS 비용 등을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