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는 에어컨과 선풍기 생활가전 전문 업체로, 뛰어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고장 시 믿을 수 있는 빠른 수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제공합니다.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
- 고장 AS접수
- 클린 서비스 신청
- 소모품 구입상담
-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 문의: 1588-8866
- 제품 구입 문의: 1588-8855
출장 AS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 가능하며,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 출장비용은 기본으로 20,000원이며, 업무시간 외 또는 주말, 공휴일 방문 시 추가 5,000원이 부과됩니다.
보증기간
- 무상수리 AS는 보증기간 내 정상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적용됩니다.
- 유상수리 AS는 보증기간 경과, 설치/철거, 소모성 부품 등 특정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캐리어 제품별 보증기간
- 에어컨, 냉·난방기: 제품 2년, 콤프 4년
- 공조기 제품: 1년, 콤프 2년
- 전문가전: 모델별로 상이
- 한전 심야 전기 (가정용-바닥난방전용): 제품 2년, 콤프 4년
출장비용 안내
출장비용은 제품 및 거리에 따라 다르며, 센터 기준 왕복 20km 이내는 20,000원으로 책정됩니다.
무상수리 AS와 유상수리 AS
무상수리 AS는 보증기간 내 고장에 해당하며, 유상수리 AS는 특정 상황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고객부주의 사항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는 아래와 같은 고객 부주의 사항으로 인한 고장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서비스 정보 를 통해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에 대한 전화번호, 서비스 내용, 요금, 보증기간, 출장비용 등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에어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또는 유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에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