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서비스 정보

 

캐리어는 에어컨과 선풍기 생활가전 전문 업체로, 뛰어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고장 시 믿을 수 있는 빠른 수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

  • 고장 AS접수
  • 클린 서비스 신청
  • 소모품 구입상담
  •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비스 문의: 1588-8866
  • 제품 구입 문의: 1588-8855

 

출장 AS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 가능하며,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 출장비용은 기본으로 20,000원이며, 업무시간 외 또는 주말, 공휴일 방문 시 추가 5,000원이 부과됩니다.

 

보증기간

  • 무상수리 AS는 보증기간 내 정상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적용됩니다.
  • 유상수리 AS는 보증기간 경과, 설치/철거, 소모성 부품 등 특정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캐리어 제품별 보증기간

  • 에어컨, 냉·난방기: 제품 2년, 콤프 4년
  • 공조기 제품: 1년, 콤프 2년
  • 전문가전: 모델별로 상이
  • 한전 심야 전기 (가정용-바닥난방전용): 제품 2년, 콤프 4년

 

출장비용 안내

출장비용은 제품 및 거리에 따라 다르며, 센터 기준 왕복 20km 이내는 20,000원으로 책정됩니다.

 

무상수리 AS와 유상수리 AS

무상수리 AS는 보증기간 내 고장에 해당하며, 유상수리 AS는 특정 상황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고객부주의 사항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는 아래와 같은 고객 부주의 사항으로 인한 고장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캐리어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서비스 정보 를 통해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에 대한 전화번호, 서비스 내용, 요금, 보증기간, 출장비용 등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에어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또는 유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캐리어에어컨 서비스센터 에 문의해 보세요.

faq 바로가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몰 바로가기

가까운 위치 서비스센터

http://www.carrier.co.kr/

캐리어에어컨 제품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출장 A/S 방문 접수 바로가기